2019년 인지면 남·여 자율방범대장 이·취임식 개최
2019년 인지면 남·여 자율방범대장 이·취임식 개최
  • 글로벌뉴스서산 신정국 기자
  • 승인 2019.03.2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죄예방활동 솔선수범 펼친 최동묵·노순남 이임대장 '공로폐수여'

인지면 남·여 자율방범대장 이·취임식이 23일 인지면행정복지센터2층 에서 한면동 인지면장, 안원기,최기정,이연희 시의회의원, 장승재 충남도의원을 비롯한 인현환 인지면 치안센터장, 강완설 인지면이장단협의회장,유덕곤 주민자치위원장, 주매자 면새마을부녀회장, 각 기관 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최동묵 이임대장
최동묵 이임대장

최재헌(16대)대장은 취임사에서 "인지자율방범대는 1980년 창설해 지금까지 선배님들의 뜻을 이어 오고 있다" 며 "청소년 선도 및 취약지 순찰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역에 크고 작은 행사에 참여해 교통정리 및 환경정화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동시에 야간 방범활동을 해오신 대원들에게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 고 했다.
 

이임사을하고있는 노순난 이임대장
이임사을하고있는 노순난 이임대장

한편 이경자(5대) 대장은 취임사에서 “지역치안 확립을 위해 자율방범대의 역할이 중요한 만큼 앞으로 주민의 안전은 물론 건전한 지역사회건설을 위해 인지면 여성자율방범대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취임사을하고있는 최재헌 취임대장
취임사을하고있는 최재헌 취임대장

이어 "이임하시는 최동묵·노순란 대장님께 그간 고생이 많으셨다" 라고 격려하면서 "앞으로 인지자율방범 대장으로서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하고, 우리지역이 범죄없는 마을이 되도록 범죄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취임사을하고있는 이경자 취임대장
취임사을하고있는 이경자 취임대장

한명동 인지면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인지면 자율방범대장 이·취임식을 갖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면서 "이임하시는 최동묵·노순란 대장님께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린다" 며 "또 새롭게 취임하시는 최재헌·이경자 대장님께도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 라고 했다.

한명동 인지면장
한명동 인지면장

그러면서 "그동안 인지면 자율방범대는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범죄예방활동을 해 온 결과 인지면이 안전하고 살기좋은 고장으로 변모했다" 고 말하고 "그동안 해오셨던 것처럼 면민의 안전을 위해 방범활동에 최선을 다해 주시길 당부드린다" 고 덧붙였다.

한편 인지면자율방범대는 방범활동 뿐만 아니라 지역의 행사에 교통정리 및 환경정화 활동에 매진하고 있어, 주민들로부터 칭송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