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봉사 달인"서산청사모 회원 들,
"교통봉사 달인"서산청사모 회원 들,
  • 글로벌뉴스서산 신정국 기자
  • 승인 2019.05.1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류방택별축제장서

서산청사모(신정국, 이하 청소년을 사랑하는 모임)는 18일 오전 인지면 무학로 류방택별축제장서 '교통봉사' 를 실시했다.

이날 하루종일 비가 내리는 가운데 신정국 회장을 비롯한 회원 20여 명은 축제장에서 안전순찰과 교통봉사 를 했다.

특히 행사장 주변 어린이들의 안전을 염려 수차례에 걸친 도보순찰을 실시하고, 행사가 끝난 야간에는 질서있는 차량의 귀가를 도왔다.

예천동에서 행사장을 찾은 한 가족은 "아이들과 함께 별축제에 참여를 했는데, 주차장 관리는 물론, 어린들의 안전까지도 챙겨주셔서 감사를 드린다" 며 "매년 류방택별축제에 참여 하고 싶다" 고 했다.

이어 신정국 회장은 "하루종일 비가 내리는 데도 교통봉사에 함께 해 준 회원들에게 고맙다" 면서 "이런 기회를 통해 진정한 봉사가 무엇인지 다함께 보여주자" 라고 말했다.

또한 청사모는 지난 5일 어린이날 안전 및 교통봉사, 11일 서산시 승격30주행사 교통봉사를 실시했으며, 오는 25일 청소년행사 교통봉사를 앞두고 있어 갈수록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서산청사모는 신정국(회장)·정대영(자문위원)·이문구(자문위원)·전인철(고문)·김성태(고문)·정명우(수석부회장)·김상규(부회장)·최선주(사무국장)·김기화(선도부장)·김형필(의전실장)·유병열(홍보실장)·우채민·정윤정·이자연·성윤제·윤영관·이대희·조아란·조형구·손진호·석영한·우윤미 ·이형로·김나예 회원 등 23명이 활발하게 청소년 보호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