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박영희 동양화 초대전 개최
서산시, 박영희 동양화 초대전 개최
  • 글로벌뉴스서산 신정국 기자
  • 승인 2019.06.1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20부터 ∼ 26일까지 서산문화회관 전시실
작품(너의 음악이 나에게)

서산시(시장 맹정호)는 금년도 첫 번째 초대전으로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서산문화회관 전시실에서 박영희 작가의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작품들을 감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초대전에서는 박영희 작가가 그 동안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동양화 작품 40여점을 『수영장그림 속으로 떠나는 일상의 휴가 』라는 주제로 일반인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박영희 작가는 이화여자대학교 동양학과를 졸업하였으며, 동 대학원을 졸업하였다. 수상경력으로는 미술세계 대상전 특선, MBC 미술대전 특선, 뉴프론티어 공모전 대상 등 다양한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20여회의 개인전 및 70여회 이상의 단체전을 가진 중견 작가이다.

작품(수영장이야기-그곳에는)

박영희 작가는 “수영장 그림은 보는 이로 하여금 과거의 시간 속 자신으로 되돌아가 순수했던 시절의 자신과 만나게 하여 스르르 미소 짓게 하는 매개체가 될 수도 있고 미래의 어떤 날 자신에게 선물하게 될 꿈만 같은 휴가의 한 장면으로 기억 될 수도 있을 것”이라며 “현실의 일상이 아무리 고되고 불안해도 우리의 마음속엔 자신을 위로해 줄 추억과 희망의 테라피가 있음을 나와 같은 그들에게 속삭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